여행기를 읽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과분한 칭찬의 말씀을 하여주신 선배,
동료여러분께도 감사를...
함께한 집사람이 유럽엔 가 보질 못해서...
곧 닥아올 집사람의 환갑 핑게로 다녀오게 되였습니다.
그냥 지나가기엔 너무나도 좋은 장면들과 기억들이
아까워서 인터넷에 올리기 시작한것이 어느듯 33회가 되였습니다.
게재된 사진은 99%가 제가 직접 촬영한것이고,
촬영금지 구역이거나 자료화면은 인터넷에서 수집,
설명자료 70%정도는 인터넷에서 수집한것을
재 편집 활용한것임을 밝혀 둡니다.
감사 합니다.
觀主 金 光 鎰
용기를 주신 뎃글들....
관주님의 이번 유럽 여행은 세기의 여행입니다. 이토록 종합적이고 스팩타클한 작품은 어디서도 본적이 없습니다. 그 때로는 웅장하고, 때로는 섬세하고..... 마음을 사로잡는..... 이 세상 사람 모두가 이 작품을 보았으면 합니다. 여행기가 아니라 종합예술작품입니다. 계속해서 더 우수한 예술작품이 나와 주었으면 합니다. 만나서 얘기하려 했는데 우선 글로 올립니다, 행복하세요.
연일 집필(輯筆) 하시느라 노고가 많으십니다. 집필이 완료되면 한장의 책(VCD)이 되겠군요. 여러분이 앉아서 유럽여행을 다녀오시겠구요. 또 나가실 분들에겐 좋은 준비물(資料)이 되겠구요. 어쨌거나 감사합니다. 원고료는 못드리드라도 소주잔이라도 함께하시도록 준비를 하겠습니다. 계속 수고 부탁드립니다. 꾸벅
관주님의 유럽 여행기 33편이 여의 동호회와 춘하추동 방송얘기에올라 있습니다.
관주님이 온갖 정성을 다 쏟아 제작한 이번 여행기는 여행기라기 보다는 그림과 글과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장편 다큐맨타리이고 종합 예술인것처럼 느겨집니다.
이 작품 한편을 보내 드리면서 시간 나시는데로 회원님 모두 한번이라도 보실 수 있으시면 어떨가 해서 권유드립니다.
너무 멋지십니다. 사람도 , 정경도, 사진도, 음악도... "우리 모두 함께 가자 유럽으로" 꿈은 이루어지겠지요.
사진속의 관주님이 행복해 보여 정말 좋고, 명소의 아름다운 전경을 좋은 작품으로 승화시켜 보여주어 고마워요::;:::::
여행 잘 다녀왔구나. 부부 금슬도 좋아보이고 경치도 멋지고.... . 유럽은 몇 번을 가도 또 가고싶은 곳이지.
반갑습니다. 즐거운여행 두사람 건강하게 다니는 모습보니 좋고, 많이 행복 했을태니 더 좋아 보이네요.
원본 보관은 : 왕대장 큰아빠의 블로그. http://blog.daum.net/afakim
여의동호회 http://www.gokeoc.com/board/index.php?boardid=down_66&mode=list
춘하추동 방송얘기 http://blog.empas.com/jc21th
Beethoven / Piano Concerto No. 5 in E flat major "Emperor", Op. 73 (I~II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