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연태시 곤륜산

중국, 연태시에서 마지막날은....

관주 觀周 2011. 3. 30. 06:14

                     

중국, 연태시에서 마지막날은....

 

 

 

4박 5일간의 여정이지만 오고가는 배탑승시간을빼면 산동반도에서 실제 생활한것은 2박 3일인것이다.

2박 3일중 마지막이 오늘 3/25일 [금], 연태시 해변가 낮으막한 등대 언덕에 올라 시가지 전경도 관망하고

 백년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포도주 생산공장도 방문, 시음도 하고, 짝퉁시장도 방문하면서 여행의 마지막날을 보낸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송암과 함께 호텔에서 가까운 해변으로 나가서 산책을.... 

 

 

 

 더 넓고 깨끗한 해변에 사람이 별로 없다.

 

 

 

 

 

옛날 미국대사관 건물이 역사 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유명한 경극 예술관도 있는 전망좋은 등대 언덕에 올라 연태시가지를 관망하였다.

 

 

 

 

 

 

 

 

 

이번 여행에 가이드를 맡아준 세 젊은이들.... 좌로부터 연변출신 중국가이드 박초아, 중앙이 서울 아가씨[이름모름], 중국 가이드 허순철.

중국 가이드 허순철 말처름 가이드 생활 9년 재에 걸맞게 능수능란하게 잘 훈련돤 가이드임은 틀림 없어 보인다.

 

 

 

젊은이들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있는 해변가 전망좋은 흔들다리.... 사랑이 변치 말자고 열수없는 자물통으로 꼭꼭 잠구어 놓는단다.

 

 

 

 

 

 

 

연태의 와인 박물관앞 주차장이다.

 

와인 박물관 내부 전시관.

 

지하 와인 저장고.

 

 

 

 

 

연태에서 무사히 건강하게 일정을 마치고, 또다음 좋은 산행을 위하여 마지막날을 기념하듯 화이팅을 외쳐본다.

 

 

 

어뒤를 가나 똑똑튀는 사람은 있게 마련.... 카메라만 보면 포즈를 잡는 못하는게 없는 발랄한 아줌마 이다.

사진 전달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보시면 다운 받으세요.

 

 

 

 

 

제 친구가 곤륜산 창신봉 정상에서 사진을 부탁 받았는데 전달방법이 없어서 여기에.... 

제가올린사진은 모두 열어 놓았기에 타인의 초상권 침해가 없는한 퍼 가셔도 됩니다.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짝퉁 시장이다. 큰 건물 전체에 꽉 들어선 짝퉁 상점.... 시계.... 선그라스...  가방.... 신발...  모자.... 유명 브렌드의 옷, 등등 없는게 없다.

 

 

 

 

 

 

 

 

 

선상에서의 중년 중국 아줌마들이 연습을 하고 있다. 아마 한국에서 공연을 앞두고 떠나는 도중에 연습을.....

 

 

 

 

 

 

 

 

 

 

 

 

 

 

 

이번 여행에는 와이드 렌즈만 휴대하여서 일출 촬영은 영..... 아쉬운데로 똑딱이로 촬영하다보니 화질이 영....

 

인천항이 가가워 집니다.

 

멋진 인천 대교도 보이고...

 

 

 

아직까지 담배 피우면서 구박받고있는 연암도 누구에게도 간섭없이 담배한대를 멋드러지게 피우고 있습니다.

 

 

 

 

 

하선 준비중인 탑승객들.....

 

 

이상 두서없이 觀主가 촬영 편집 하였습니다.

여행투어 백사장님, 좋은 여행상품을 값싸게 제공하여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고, 많은 상품 기대 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곳에서 만나 뵙기를.....

 

여의산악회 여러분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감사 합니다.  觀主

 

 

 


 원본이 가지런히 보관되여 있는곳    http://blog.daum.net/afakim/13715119